리바이스, Live in Levi’s® 캠페인 시작…"지금 나를 위한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이호준 기자】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리바이스는 다양한 흔적을 통해 브랜드 히스토리를 보여준다. 지난 10년동안 리바이스는 항상 나아가야 한다는 믿음 아래 리바이스만의 길을 걷고 있으며, 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4 Live in Levi’s® 를 시작한다.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을 위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전 세계 댄서들을 대상으로 한 #LevisOpenCall공개 오디션을 시작해,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이자 DJ인 케이트라나다 (Kaytranada)의 독점영상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The Floor Is Yours(지금 나를 위한 무대)"라는 주제로 시작된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은 리바이스의 새로운 시즌의 제품이 생동감 있게 그려지며, 강력한 표현의 춤과 에너지가 담긴 영상을 선보인다.

이 영상은 오마르 존스(Omar Jones)가 감독하고 셰리 실버(Sherrie Silver)가 안무를 맡아 전통적이고 정적인 세계에 갇힌 사람들을 보여주다 한 사람이 움직이며 관습을 깨는 것으로 매력적인 연쇄 반응의 춤 장면이 시작된다.

영상 속 배경음악은 올해 후반에 공개될 케이트라나다 (Kaytranada) 와 채널 트레스 (Channel Tres) 가 피처링한 미발표 트랙의 첫 번째 티저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리바이스는 #LevisOpenCall 모집을 시작하며, 세계 각계각층의 다양한 경험과 경험을 가진 댄서들에게 캠페인 필름에서 예고된 미발표 Kaytranada 트랙의 익스클루시브 영상 촬영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LevisOpenCall는 춤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으며, 이 캠페인은 전 세계 모든 곳의 커뮤니티를 환영하고, 자신을 재능을 발휘하고 도전하는 용기를 응원한다.

케니 미첼 리바이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하고 문화를 발전시키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것이다"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능동적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었으며, 놀라운 재능을 가진 Kaytranada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 캐스팅 콜에 어떻게 응답하는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