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5월 한달 ‘KB 키즈패키지’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키즈패키지』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키즈패키지』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시사매일닷컴 유관형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달 31일까지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 키즈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토크 콘서트와 함께 한다. 콘서트는 강연과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육아 관련 사연들을 통해 가정 및 자녀 문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KB키즈패키지’ 이벤트는 최근 6개월 동안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네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의 미션을 달성할 경우 해당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입출금통장을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우리 아이 주주로 키우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 증권연계계좌 신규 등록 시 주식 쿠폰 5천원을, ‘우리 아이 씨드머니 준비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 주택청약통장 신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교환권 5천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 용돈관리 시작하기’ 테마에서는 자녀 명의로 리브 Next 또는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시 현금 5천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를 제외한 나머지 세 테마는 모두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위 네 개의 테마 미션 중 두 개 이상 수행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대표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초청권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미성년 자녀의 금융거래를 지원하고 오은영 박사와 함께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자녀의 금융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혜택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