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말까지 가입하는 개인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케이봇쌤 포트폴리오'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케이봇쌤 포트폴리오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케이봇쌤 포트폴리오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사진=KB국민은행)

【시사매일닷컴 유관형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를 가입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는 핵이득! 경품은 꿀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케이봇쌤’은 AI 또는 전문가가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펀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KB국민은행이 자체 개발한 투자스타일 유형 분류인 WMTI(Wealth Management Type Indicator) 기반 맞춤형 포트폴리오 960종과 △전문가에 의해 엄선된 테마들로 이루어진 테마 포트폴리오 13종 △적립식 투자설계를 지원하는 목표달성형 포트폴리오 △AI(인공지능) 알고리즘 기반의 로보쌤 포트폴리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는 각 영업점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에서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KB스타뱅킹 내의 자산 분석·진단을 통해 보유 상품 비중 변경, 추가입금, 환매 등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가이드로 사후관리도 쉽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봇쌤 포트폴리오를 5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서울 시그니엘 그랜드 디럭스 1박 숙박권 △LG전자 스탠바이미 △고프로 히어로 11번들 패키지 △LG전자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7월 14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발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올웨더(All Weather) 및 영구(Permanent) 테마 포트폴리오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며 “다양한 테마 포트폴리오들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