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메이저/중견 건설사 등 경력직원 채용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 건설사들의 경력사원 채용이 눈에 띈다. 3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동양메이저/건설, 요진건설산업, 동원개발, 레이크힐스건설 등 알짜배기 중견 건설사들이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동양그룹의 동양메이저/건설(www.tyco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영업 및 분양, 개발사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 또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월 9일까지 방문이나 우편,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요진건설산업(www.yoji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소장, 건축시공, 건축공무, 토목, 안전관리, 기계설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월 5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동원개발(www.dongwonapt.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토목시공, 전기시공, 기계 및 설비시공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월 5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레이크힐스건설(LH건설, www.lakehills.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견적, 토목견적, 자재구매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월 4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한양(채용시까지), 송도테크노파크(6월 4일까지), 덕신하우징(6월 10일까지), 동서에셋(6월 4일까지), 라파즈코리아석고(6월 2일까지), 동아특수건설(채용시까지), 그린스페이스(채용시까지)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