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 선사

로그인투어, 프로골퍼의 칼럼과 함께 "명품 골프"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전문 인터넷여행사 로그인투어(www.logintour.co.kr 대표: 장준수)에서 따뜻한 봄맞이 해외 골프 라운딩을 준비하는 국내 골퍼들을 위해 “명품 골프 여행”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배용준을 300야드가 넘는 장타자로 만든 장본인이자 KPGA 프로 골퍼 이병용의 골프 칼럼도 만날 수 있는 것이 로그인투어 “명품 골프”만의 큰 장점. 이병용 프로는 신동엽, 차승원 등의 유명 연예인과 CEO의 골프 스승으로도 유명하며, 로그인투어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프로골퍼의 노련함과 스타강사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때문에 고객들은 골프 여행정보뿐만 아니라, 골프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때에도 로그인투어 사이트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일본, 중국, 동남아 등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로그인투어의 명품 골프 여행은 골프 라운딩 시 추가로 지불하던 캐디피 등의 모든 부가 금액이 상품가에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편리함을 최대로 추구하였다. 또한 출발 시 로그인투어의 전문의전요원이 체크인부터 환전, 환송까지 책임지는 특별 VIP 영접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픽업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 공항에서 낯선 호텔까지 이동하는데 편리할 뿐만 아니라, 현지 통역과 각종 예약 서비스, 의료 왕진 서비스 등의 완벽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로그인투어 장준수 대표는 "골프여행을 갈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골퍼들이 볼만한 정보가 가득한 페이지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명품 골프 오픈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로그인투어의 홈페이지(www.login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744-6200 / www.logintour.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