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79 슈퍼 플러스 비비크림, 2008년도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메이크업’,‘생얼 미인,‘물광 메이크업’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 내며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던 비비크림 인기가 2008년에도 이어지고 있다.

2007년 대한민국 비비크림 열풍을 몰고 왔던 SKIN79는 생얼 메이크업과 멀티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슈퍼플러스 비비크림 핫 핑크가 2008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슈퍼플러스 비비크림 핫핑크는 보다 날씬해져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편하며 트렌디한 핑크 컬러의 진공용기에 투명한 커버를 씌워, 깔끔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슈퍼 플러스 비비크림 핫핑크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SPF25/PA++ 3중 기능과 피부보호, 피지조절, 보습, 피부보정, 생얼 메이크업 등 10 in 1의 멀티 토탈 솔루션으로 바쁜 아침에 퀵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또 크리미한 제형으로 얇고 가볍게 발리고 결점만 커버되어 화장을 하지 않은 듯 깨끗한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21가지의 천연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주고 촉촉하게 해주어 동안 메이크업뿐 아니라 피부 속 노화관리까지 돕는다.

SKIN79는 3중 기능성 비비, 남성 전용 비비, 펄 비비크림 등 12종류의 비비크림을 출시하며 비비크림 명가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동일한 디자인의 SKIN79 비비크림을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