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푸조 3008 SUV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 마련

푸조, '뉴 푸조 3008 SUV 전국 시승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최승준 기자】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New 푸조 3008 SUV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New 푸조 3008 SUV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New 푸조 3008 SUV에 대한 체험을 극대화한다는 의미로 ‘New 푸조 3008 SUV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AMFLIFIED EXPERIENCE DAY)’로 마련했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최근 PSA그룹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New 푸조 3008 SUV의 추가 물량 확보에 성공했고, 이에 더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New 푸조 3008 SUV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3008 시승행사는 전국 20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시승 희망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선택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 완료 고객들에게는 가상현실(VR)로 New 푸조 3008 SUV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카드보드’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New 푸조 3008 SUV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 푸조 3008 SUV는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하는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진화를 이뤄냈고,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1만 대 이상 판매됐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 4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그 달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