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서 150개 골프용품 업체 참가

2015 대한민국 골프대전 19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2015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이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3홀,4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골프대전은 골프의 대중화와 국내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매년 3월 골프 매니아들의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한 골프대전은 약 5만 명의 방문객을 자랑하며 골프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전시장은 약 2만2000㎡ 면적으로 국내 최대규모로 펼쳐져 여타의 골프 전시회를 압도한다.

특히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미즈노 △핑골프 △던롭 △나이키 △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 △클리브랜드 △MFS 등 국내 유수의 골프 브랜드 업체 약 150여 개사가 대거 참가하며 열띤 홍보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시타장과 함께 매일 선착순 입장객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도전골든벨, 골프 피트니스, 원포인트 레슨 등 매시간 부대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SBS골프의 대표 레슨프로그램인 ‘SBS골프아카데미’ 현장 녹화가 진행되고, KPGA투어 대표 장타자 김대현 프로의 장타레슨과 KLPGA투어 김혜윤프로의 팬 싸인회 등이 메인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