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혜리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사용 후 5일만에 잇몸출혈지수 75% 감소 및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주는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최근 스트레스나 식습관, 호르몬 불균형으로 잇몸질환을 겪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해 제품 라인을 강화하는 한편,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이하는 잇몸 전문 브랜드 ‘죽염’의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죽염 5DAYS’ 치약은 한방 죽염 성분과 센텔라정량 추출물, 아미노카프로산 성분 등을 함유해 염증으로 인한 잇몸출혈이 발생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주고, 잇몸을 구성하는 콜라겐 단백질 생성을 촉진해 잇몸조직 강화에 도움을 줘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근본적으로 예방해준다.

발효에센스 성분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입안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워터링 민트, 카모마일 성분을 함유해 양치 후 시원함과 상쾌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예능, 가요, CF 등 다방면에서 각광 받고 있는 가수 유희열을 ‘죽염 5DAYS’ 치약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유희열의 건강한 잇몸이 돋보이는 환한 미소와 따뜻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고객의 잇몸 건강을 책임지는 죽염 치약의 브랜드 컨셉트와 부합해 죽염 치약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