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현일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생애신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3개월간 온라인 수수료 할인, 1년간 MTS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한시적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개설시점과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일 전까지 선물옵션 계좌를 생애신규 개설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 기간을 2배 연장(6개월)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휴면고객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수수료를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 및 이벤트는 오픈 9개월을 맞이한 국내 최고의 파생상품 전용 HTS인 ‘신한아이 고수’ 프로그램으로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윤병민 멀티채널부장은 “이번 선물옵션 챌린저 수수료 할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 세미나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겠다.”며, “신한금융투자 고객들의 파생상품시장 투자를 적극 지원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 하겠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