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는 3월 10일부터 6월 1일까지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 홍보 맡아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 7기 32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홍보를 담당할 대학생 서포터즈 7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7기는 총 32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서류 및 면접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들은 3월 10일부터 6월 1일까지 12주간 신한금융투자의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 새로 도입된 ‘명예직원’ 프로그램은 서포터즈에게 부서별 업무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증권 및 금융권입사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턴십 기회 및 공채 서류전형 면제혜택이 주어지며 상금이 수여된다. 활동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됨은 물론 수료자 모두 수료증이 발급된다.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는 금융투자업 입사를 희망하거나, 마케팅이나 기획을 경험해보고싶은 대학생(4학년 1학기 재학생 또는 휴학생에 한함)이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블로그(www.shinhanblog.blog.me)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