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light Movies !

홍콩, 첫 야외 ‘달밤 영화’ 상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밤에 영화 한편 어떨까? 오는 10월 9일부터 홍콩에서는 처음으로‘달밤 영화’이벤트가 홍콩섬, 사이버 포트 프라자 (Cyberport Plaza)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항상 새로운 즐길 거리로 포장되고 있는 홍콩이 이번에 달밤영화 상영으로 홍콩 시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첫 영화 상영을 시작으로 10월20일까지 오후6시부터 이벤트를 시작하게 된다.

달밤영화 상영은 단지, 영화 뿐만 아니라 종합 엔터테인먼트 처럼 꾸며, 카페 데코(Café Deco)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음식과 더 덤린 잭(The Dublin Jack)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알코올 음료 등이 함께 분위기를 더 한다. 달밤영화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HK$200(한화 약 25,000원) 의 티켓을 구입해야 한다. 티켓은 홍콩 티켓 박스 852 3128 8288(HK Ticketing box offices) 또는 www.hkticketing.com 에서 구입 가능하다. (18세 이상에게 티켓 판매)

티켓 구입 후 입장할 때 모든 달밤영화 참여자들에게는 콩 주머니(Bean Bag)로 만든 작은 방석이 지급된다. 이는 야외에서 진행되기에 관람객들을 위한 작은 배려이다. 좌석은 따로 없이 잔디 등에 앉으면 된다.

각 영화 상영 마다 약 20분 정도의 인터미션이(휴식 시간) 있을 예정이다. 이 시간 동안 스크린에는I SHOT HONG KONG 이라는 영상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는 홍콩을 뒷 배경으로 촬영 된 새로운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단편 영화 등의 다양한 영상물들을 볼 수 있다. 이 달밤영화 이벤트는 홍콩 영화 산업을 비롯해 영화 촬영지로 적합한 곳이 바로 홍콩이라는 주제로 꾸며졌기 때문이다. 특히, 새로운 단편 영화 작품을 국제적인 도시 홍콩에서 오픈 할 수 있는 틀을 제공함으로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달밤 영화’ 일정
오후 6시부터 장소 오픈
오후 8시부터 영화 상영 (중간에 약 20분 정도 휴식 시간 있음)

‘달밤 영화’ 상영 일정
10월 9일 Chariots of Fire
10월10일 Private Screening (개인 행사로 일반관람객은 참석 불가능)
10월11일 Wall Street
10월12일 Romeo and Juliet
10월13일 The Full Monty
10월14일 The Family Stone
10월15일 Braveheart
10월16일 Dodgeball
10월17일 The Beach
10월18일 Edward Scissorhands
10월19일 Something About Mary
10월20일 Moulin Rouge

‘달밤 영화’ 찾아오는 방법
주소 : The Podium, Cyberport 2, 100 Cyberport Rd
(달밤영화는 Le Maridien 호텔과 Kosmo Cafe중간에 위치함)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