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칭프로·피팅기술사가 상주한 프로골프샵

유명 골프할인매장을 찾아서- '골프3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안양시 평촌에 가면 유일하게 티칭프로(유봉호 프로)와 피팅기술사가 항시 상주하고 있는 프로골프샵이 있다.

한번 방문으로도 소비자가 만족 할수 있도록 피팅개념을 도입한 클럽선택과 상담을 통해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최고와 최선의 친절을 다하는 프로골프샵으로 도약하고 있는 업체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먹거리촌내 위치한 '골프3651'(www.golf3651.com /대표 송경애)는 찾기가 매우 쉬운 장소에 할인매장이 자리를 잡고있다.

'골프3651' 을 찾아 가려면 우선 '음식타운' 이라고 할 정도로 각종 음식을 음미해 맛볼수 있는 음식점이 주위에 즐비해 있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단골 손님들 사이에 '일석이조 골프용품 할인 매장'이라는 닉네임까지 붙을 정도다.

'골프3651'은 최신 골프클럽 분석장비를 도입해 소비자의 클럽 구매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클럽에 대한 정밀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에 많은 도움을 주고있다.


송경애 '골프3651' 대표는 "티칭 자격증을 갖춘 프로가 상주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스윙을 무료로 점검해 주고 판매가 목적으로 아닌 소비자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송 대표는 "저희 자체 브랜드 '프로스핀'과 '엑시아야마모토' 로 골프용품인 장갑과 캐디백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항상 새로운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남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곳을 자주 애용하고 있다는 주위사람들 얘기로도 느낄수 있듯이 평촌 지역사회에 기반을 둔 사회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행하는 동시에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골프 할인매장이기도 하다고 칭친들이 자자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