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유기농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서 추출한 HCA 함유

올 여름 다이어트 식품 ‘고려은단 핑크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플랜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운동과 식이요법은 물론 좀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기능 식품을 함께 섭취하면 올 여름 슬림한 에스라인으로 가는 길이 더 빨라질 것이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 씨크리스 핑크슬림은 100% 유기농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한 HCA가 함유 돼 있어 탄수화물 섭취율이 높은 한국인에게 알맞는 체지방 조절 제품이다.

1일 섭취량에 HCA가 1090mg 함유돼 체지방 감소 효과에 탁월하고 비타민C, 피부 미백 효과 및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이 들어있어 다이어트 기간 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핑크슬림에 60% 이상 함유돼 있는 HCA는 유럽 유기농 인증기관 CONTROL UNION CERTIFICATIONS에서 인증 받은 100% 유기농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 두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정제 제품으로 3개월 용량(360정)이 알루미늄 케이스에 세 개로 나누어져 있어 휴대하기 간편하다. 3개월 용량이 각각의 용기에 따로 담겨져 있기 때문에 한 달씩 체크할 수 있어 심리적으로 지치지 않게 함으로써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하는 다이어트를 지치지 않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HCA는 남아시아에 주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열매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HCA 함량이 다른 과실에 비해 높아 전세계적으로 연구되어 왔으며 KFDA 식약청에서 기능을 인정해 안심할 수 있다.

탄수화물은 인간에게 필요한 주 에너지원으로서 필수 영양소지만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합성돼 복부비만과 내장지방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식품을 따로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과 균형 잡힌 식이요법 및 운동이 필수지만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기능 식품을 함께 섭취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핑크슬림은 3개월 용량을 세 개의 용기에 따로 담아 한 달씩 체크할 수 있어 심리적으로 지치지 않게 함으로써 중도에 포기하기 쉬운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