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H.O.P.E.슈퍼푸드’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건강식품사업부는 21일, 부부의 날과 성년의 날을 맞이해 가족 건강을 위한 천연 항산화 식물 영양제 ‘H.O.P.E.(에이치오피이) 슈퍼푸드’를 선보인다.

H.O.P.E. 슈퍼푸드는 천연 항산화 비타민 C원료와 셀레늄 원료를 바탕으로, 슈퍼푸드 5 가지를 첨가시켜 슈퍼 항산화 식물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낸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H.O.P.E. 슈퍼푸드는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풍부한 천연 항산화 영양소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다홍색, 보라색, 초록색, 흰색, 갈색 등 5가지 고운 색을 가진 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슈퍼 항산화 비타민’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섯 가지 색상으로 대표되는 칼라 푸드는 탁월한 항산화 기능으로 오래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지만,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다양한 종류의 야채, 과일을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H.O.P.E. 슈퍼푸드는 매일 다양한 색의 과일 등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출시됐다. H.O.P.E. 슈퍼푸드의 데일리 포켓 포장 하나 (5가지 컬러의 5정으로 구성)로 5가지의 슈퍼푸드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됐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심경원교수(이대 목동병원)는 “건강을 위해 다양한 칼라에 들어있는 항산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백색 채소 위주의 식단을 먹는다.”라며 “같은 식단을 먹는 가족들은 같은 생활 습관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가족단위로 다양한 색의 과일 및 채소를 챙겨 먹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배우자와 자녀를 위해 H.O.P.E. 슈퍼푸드를 선물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일까지 네이버 대표 카페 ‘파우더룸’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H.O.P.E.슈퍼푸드 1개월 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24일 오후 8시 35분에는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패키지로 H.O.P.E. 슈퍼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100세 시대가 찾아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부부가 함께 장수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라며, “H.O.P.E. 슈퍼푸드는 데일리 포켓 하나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부부의 날을 맞아 부인 또는 남편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며 더불어 성년이 맞이하는 자녀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