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 ‘가래 Out! 기침 Stop!’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이 가래 기침이 생기는 원리, 원인, 치료법을 쉽고 재미 있게 알려주는 페이퍼웍스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큰 일교차, 황사, 꽃가루 등으로 호흡기 질환 환자가 늘어나는 봄철, 호흡기 건강 유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서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페이퍼웍스 영상인 ‘가래 Out! 기침 Stop!‘은 과도하게 생성된 가래로 인해 기침을 하게 되는 원리와 거담제를 복용했을 때 가래가 쉽게 배출되면서 기침이 완화되는 효과에 대해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이미지를 활용해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특히, 중요한 업무 발표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소개팅 자리에서 가래 기침 때문에 민망하고 괴로웠던 사연을 담아 한층 재미를 더했다. 이 사연은 지난해 직장인 총 600여 명을 대상으로 ‘가래기침에 얽힌 황당사연‘을 모집한 결과를 활용한 것으로, 주인공들의 사연이 직장인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상은 QR코드와 유튜브 채널 (http://youtu.be/9WNz_rrwLFE)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독일계 제약회사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지속적으로 폐의 날, 뇌졸중의 날 등을 후원하며, 환자들에게 질환 인지도를 높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변비치료제 둘코락스®, 가래 기침 완화제 뮤코펙트® 등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