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국내최대규모의 ‘골프축제’ 마련

2012 대한민국 골프대전 15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골프대전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과 4홀에서 열린다.

SBS골프가 골프 대중화 및 국내골프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에서 총 2만㎡ 규모로 진행되며, 골프클럽 주요브랜드 16개사, 골프관련 150여개 골프 관련 업체가 참가해 시설 및 참가업체 실적에 있어서 최대 규모의 성과가 예상된다.

인도어 연습장을 옮겨 놓은 것 같은 60M*120M의 초대형 시타장은 15개 브랜드가 올 해 신상품을 동시에 시타해 볼 수 있는 시설이다.

국내 전시회에 처녀 참가하는 PRGR을 비롯해 테일러메이드, 미즈노, 캘러웨이, 투어스테이지, 젝시오, 나이키 등 국내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클럽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이번행사는 기존 서울 학여울역에서 진행되었던 서울국제골프&리조트 박람회가 대한민국골프대전에 흡수되면서 필리핀 관광청 등 해외업체들이 국내골퍼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국내유일의 국제골프전시회로 한 층 격상되어 진행된다.

SBS골프아카데미 에디 조 프로 등의 현장체험 원포인트 레슨과 ‘골프 골든벨’, 장타대회, 퍼팅대회, 숏게임 이벤트 ‘미녀골퍼를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매 시간 펼쳐져 관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선착순 입장객 사은품 증정, SBS골프 회원모집 특별 이벤트, 아웃렛존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 및 경품 이벤트 등이 골퍼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SBS골프의 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의 일환인 ‘사랑나눔 캠페인’이 펼쳐진다. 전·현직 슈퍼모델로 구성된 국내최초의 여자모델 골프단인 한국모델골프회(회장 신은정)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가 17일~18일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열린다.

최경주,유소연,안신애 등 스타 프로골퍼들의 애장품과 골프대전 참여업체들의 기증품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주니어 골퍼들에게 장학금으로 기부한다.

또한, 제2의 최경주,박세리를 꿈꾸는 초등학교 골프부를 위해 스크린골프 전문업체 알디텍(대표 최승환)과 함께 ‘스크린골프 장비 기증식’을 전시회 마지막 날 가져 ‘골프축제의 장’으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