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한방 안티에이징 고결진액'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용환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에서 피부 속 부족한 진액을 생성하고, 순환을 도와 깊은 나이 주름까지 채워주는 한율 고결진액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 해가 지날수록 주름은 더욱 깊어만 가고, 노화에 대한 고민도 늘어만 간다. 한방에서는 나이가 들수록 양의 기운이 커져 피부 속 열기가 더해지고, 건조한 기후로 인한 피부 메마름의 횟수가 높아지면서 피부 노화가 심화된다고 본다.

이는 피부 속 영양 성분인 진액을 손상시키고, 피부 균형을 깨뜨려 노화를 더욱 촉진하게 되는 것이다.

한율 고결진액은 국내 최초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효소 처리한 인삼 성분’과 소나무 기운을
머금은 ‘1등급 자연 송이’, ‘지리산 약초 3가지(산뽕나무, 헛개나무, 한련초)’를 담았다.

이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부족해진 진액을 회복시켜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또한 깨끗하게 재배된 100& 국내산 약재를 정직하게 담아내기 위해, 엄선한 원료의 수급부터 제품 생산까지 각 단계마다 책임지고 보증하는 ‘피토 게런티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율 고결진액은 깊은 주름과 피부 속까지 꽉 채워주는 한율만의 진액 회복 처방으로 메마르고 지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살려줄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