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쿠폰 4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창한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은 해외 여행하는 친구나 가족의 로밍 요금을 대신 부담해줄 수 있는 신개념 로밍 서비스인 ‘T로밍 쿠폰’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T로밍 쿠폰은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음성 수·발신, 영상, SMS, 데이터 로밍까지 모든 로밍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T고객은 누구나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고, 현재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여행업체나 주요 면세점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T로밍 홈페이지의 경우 구매 시 T로밍 쿠폰을 사용할 휴대폰 번호를 해당 페이지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쿠폰이 등록되어 쿠폰 서비스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여행사 및 면세점에서 선물 받은 쿠폰은 로밍 홈페이지, 인천공항 T로밍 키오스크, Wap페이지(**5252 + nate)에서 쿠폰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사용 가능하다.

쿠폰 등록은 구매 후 2년 간 가능하며 실물카드의 경우 카드에 표시된 기간 동안 등록이 가능하다. 이후 로밍 서비스 사용 시 쿠폰 구매 금액만큼 청구 금액에서 차감되고 등록 후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쿠폰’ 출시 기념으로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T로밍 쿠폰 이벤트에 신청만 하면 매일 선착순 365명의 T고객에게 로밍 쿠폰 3천원권을 실시간 지급한다. 지급 받은 쿠폰은 자동 등록되며, 등록 후 6개월 내에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