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 250 AMG'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최승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C-Class에 메르세데스-벤츠 AMG 스포츠 패키지를 추가하여 한층 더 스포티함을 강조한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AMG 17인치 알로이 휠과 앞뒤 범퍼, 사이드 스커트, AMG 트윈 크롬 배기 파이프, 스포츠 서스펜션 등으로 구성되어 AMG 스포츠 패키지 특유의 강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배기량 2496cc, V형 6 기통 엔진에 자동 7단 변속기를 장착해 최고출력 204마력(6100rpm), 최대토크 25.0kg·m(2900-5500rpm)를 발휘해 강력한 컴팩트 세단의 성능을 자랑한다. 최고제한속도는 233km/h이며 0->100km/h를 8.6초 만에 주파한다. 가격은 6천5십만원 (부가세 포함) 다.

역동적이고 다이내믹 디자인

공기 역학적 사이드 미러 도입으로 더욱 에어로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간결한 라인과 안정된 표면 처리 등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잘 표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포함된 대형 브레이크 캘리퍼부터 AMG 고유 디자인의 앞, 뒤 범퍼와 사이드스커트, 그리고 AMG 트윈 크롬 배기 파이프가 장착된 뒷모습까지 C-Class의 강렬한 파워와 역동성, 그리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강조해준다. 또한 내부에는 AMG 3 스포크 스포츠 스티어링 휠, AMG 매트와 스포츠 시트 등을 적용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도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혁신적인 안전 기술 및 편의 장치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에는 주행 및 도로 상황에 맞춰 댐핑 압력을 변화시키는 어질리티 컨트롤(AGILITY CONTROL)이 적용되어 편안함과 역동성이 공존하는 더욱 진화된 드라이빙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The new C 250 AMG 스포츠 패키지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안전기술인 어댑티브 브레이크 시스템(Adaptive Brake System)을 비롯해 시속 50 km/h 이상으로 주행 도중 급 정거 시 빠른 속도로 깜박이는 브레이크 라이트로 하여금 후방에 있는 차량이 전방 차량의 상황을 빨리 인식하게 해 차량의 충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Adaptive brake lights)가 기본 장착됐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