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개관 … 제주 최초 6성급 비즈니스 리조트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 전경
대한민국 제일 휴양지 제주에도 6성급 호텔 시대가 열렸다.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는 최고급 비즈니스 리조트 호텔인 ‘해비치 호텔’을 개관, 본격적으로 24일 부터 고객 맞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들어선 해비치 호텔은 제주 최초의 6성급 호텔로 국내 최고 객실 수준과 제주 호텔 중 최대 규모의 컨벤션 시설, 연회시설, 레저시설을 자랑한다.

‘해비치 호텔’의 개관으로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는 기존의 해비치 컨트리 클럽, 해비치 리조트 콘도미니엄 등과 함께 제주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는 복합 리조트의 특성을 살려 골프, 콘도, 호텔 예약을 한번에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예약 서비스 ‘해비치 익스프레스 센터’도 함께 운영에 들어갔다.

해비치 호텔은 총 28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최소 평수가 14.2평으로 국내 호텔 중 가장 넓은 것이 특징이다. 또 객실의 70%인 200여개 객실에서 표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이 자랑하는 컨벤션 시설은 제주에 위치한 호텔 중 최대 규모다. 총 6개의 대소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최대 14개의 개별회의가 가능하며 2,740명까지 동시 수용할 수 있다.

1,600여평의 호텔로비는 국내 최대 규모로, 대형 오페라 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유리 천정으로 이루어진 아뜨리움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대형 영상 입체 스크린과 함께 유럽 도시를 연상시킨다. 연회장은 높이와 위치가 원격 조절되는 무대를 갖고 있으며, 유리 캐노피 형태의 로비에서는 외부의 푸른 바다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다.

이밖에도 호텔 개관과 함께 선보인 사계절 종합 레저시설 ‘윈터 가든’에는 실내외 수영장, 스파,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이 들어섰다.

해비치 호텔은 이 같은 최고 시설을 기반으로 다음달 개최 예정인 각국 정상급 인사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국제회의 ‘제4회 제주 평화포럼’을 유치해냈다.

해비치 호텔은 개관기념으로 객실할인권, 관광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특별 사은 패키지를 7월 12일까지 판매한다.

※ 첨부 - 호텔시설 세부 설명



객 실
242개의 디럭스 객실과 46개의 스위트 객실로 이뤄진 해비치 호텔의 288개의 객실은 기존의 215실의 리조트 콘도미니엄과 함께 총 503개의 객실로 그 규모와 시설 면에서 제주 최대 규모다.

가장 작은 객실의 실 평수가 14. 2평으로 도내는 물론 국내 최고 수준으로,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도록 설계 됐으며,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설치돼 있어 제주의 바다와 풍치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총 1,600여 평에 이르는 호텔 로비는 외국의 대형 오페라 하우스를 연상시키는 국내 최대 면적의 호텔 아트리움 양식으로 이뤄졌다.

유리 천정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과 각 층과 로비 구석구석을 세심하게 꾸며 놓은 조경, 그리고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로비를 연상시키는 바닥재와 대형 영상 입체 스크린은 유럽의 도시 광장에 들어 선 듯한 실내 속의 도시를 연출한다.

호텔 로비는 라이브 공연을 위한 전용 무대, 그리고 3개의 투명 유리로 된 전망 엘리베이터가 객실로 연결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연중 투숙객들을 위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연 회 장
컨벤션 시설은 딱딱하고 단조로운 연회장 분위기를 탈피해 곡선과 밝은 원목으로 디자인됐으며, 자동으로 높이와 위치가 원격 조절되는 무대가 설치됐다.

참가객들의 피로와 지루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타원 모양의 조명은 조도, 방향, 색상을 자동 조정 장치로 자유로이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외부의 푸른 바다와 정원을 넓게 조망할 수 있는 유리 캐노피 형태의 연회장 로비는 밝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총 6개의 대소 연회장은 최대 14개의 개별 회의가 가능하도록 분리가 가능하다. 이 중 그랜드 볼룸의 경우 최대 1,320명의 좌석 수용이 가능한 면적으로 대규모 국제 회의를 유치할 수 있는 규모와 설비를 갖추고 있다.


부 대 업 장
총 4,573 평방 미터에 이르는 호텔 로비를 중심으로 오픈 주방이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인 ‘섬모라’, 라이브 뮤직 바 ‘나인티 나인’ 그리고 로비 라운지와 델리 그리고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젠’ 등 식음료 부대 시설을 제주 방언과 고어에서 유래한 단어로 이름을 정해 보다 친근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준다.

또한 이 번 호텔 개관과 함께 새로이 선보이는 ‘윈터 가든’은 사계절 종합 레저 시설로서 실내와 실외가 연결된 수영장과 남녀 사우나 그리고 스파 시설 및 휘트니스 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호텔 고객은 물론 리조트 고객들도 이 곳을 통해 로비로 들어 설 수 있도록 내부 현관에 로비와 스낵 바가 넓게 자리해 있다.


개관 패키지
이 번 개관과 함께 해비치 호텔 개관 특별 사은 패키지가 7월 12일까지 판매한다. 재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할인권과 제주도내 관광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관광 할인권이 제공되며, 모든 고객들에게는 호텔 마스코트 흑돼지 인형을 개관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19만원(2인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부터며, 바다전망 객실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02-2017-6500(서울)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