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VIP 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해외 30여개국 공항 VIP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 VIP 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대표이사 김응수)은 중국(북경, 상해, 광주), 홍콩 첵랍콕 공항, 싱가폴 창이공항, 말레이지아, 영국 히드로, 네덜란드 스키폴, UAE 두바이 공항, 마카오,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공항 등 전 세계 30개 주요 국제공항과 제휴를 맺고 국내 자택에서부터 출발하여 해외 현지 호텔 도착까지 One Stop VIP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 이 시행하는 공항 VIP 서비스는 비행기가 현지 공항에 도착하면 전문 의전요원이 게이트에서 영접하여 VIP 전용통로 또는 전동카트를 통해 신속하게 입출국 절차를 마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고객객이 초특급 대우를 원한다면 여행객이 공항 VIP라운지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입출국 심사에서 탑승수속, 환전, 호텔 및 교통편 알선 등 현지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VIP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미주, 오세아니아와 같이 비자 관계로 GATE영접이 제공안되는 국가에서는 입국장홀에서의 Meet & Greet 서비스와 연계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공항 VIP 의전 서비스 뿐 만 아니라, 홍콩이나 싱가폴과 같이 환승이 많은 공항에서의환승객을 위한 환승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공항에서 출국하시는 이용객을 위한 라운지 서비스도 중국 30개 공항, 홍콩, 마카오, 싱가폴, 말레이지아, 캐나다 (벤쿠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 탑승 고객에게 한정 되어 있던, 해외 공항 라운지 서비스는 Economy 클래스 고객에게도 오랜 환승 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다.
또한, 국내공항에서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에서 이용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급 세단 리무진을 이용한 고품격 Door To Door 서비스 로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 많은 수하물과 가족여행에 적합한 넓고 편안한 VAN 을 이용한 프리미엄 VAN 서비스, 해외 초청 바이어를 회사대신 직접 픽업하여 환영을 하는 "Meet & Greet " 서비스, 각종 국제행사 및 컨벤션의 VIP 영접/ 환송/ 수송 서비스를 인천공항 - 김포공항 - 제주공항 과 더불어 KTX 까지 연결하는 연계 서비스가 제공된다.

장동원 (주) Premium Pass International 마케팅 사업부 부장은 “올해 안에 50개 이상의 외국공항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단지 국내고객을 해외로 보내는 서비스 뿐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대상으로 해외 제휴처를 통한 광고, 홍보를 통하여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강화할 예정이고,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겨냥하여 주요 인바운드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전략적인 상품을 구상중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