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유럽배낭여행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수많은 대학생들이 해마다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앞 다투어 배낭여행을 떠나고 있다.

배낭 여행지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역시나 유럽. 대개 한 달여 기간의 배낭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2~3개월 전부터의 준비는 필수이다.

롯데관광은 오는 12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광화문 본사 설명회장에서 무료 유럽배낭여행 설명회를 개최, 올 여름 유럽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배낭여행에 관한 기초지식에서부터 여행 시 유의점 등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롯데관광 홈페이지(www.lottetour.com)를 통해 예약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 스위스 관광청 관계자도 참석, 스위스 여행에 관한 팁도 전달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유럽여행의 필수품인 여행책자와 복대, 목걸이 볼펜 등이 제공되며, 융프라우요흐 3일 V.I.P PASS, 융프라우요흐 등정권, 티틀리스 등정쿠폰, 필라투스 등정쿠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롯데관광은 유럽 배낭상품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유럽단체배낭상품과 호텔팩 예약 시 최대 15만원의 할인을, 유럽 배낭여행 상품 예약자의 직계가족이 유럽 패키지 상품을 예약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예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여행기간동안 스마텔 로밍 무료 임대권을 제공한다. 호텔팩과 배낭여행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유럽단체배낭상품은 15일, 22일, 29일 일정이 마련되어 있고 그 밖에도 7-8일 일정의 단기 배낭 상품 등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