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도야마 알펜루트, 구로베협곡, 카미코지 & 미각만끽, 명탕 5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베협곡
‘일본의 지붕’,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혼슈의 중북부. 다테야마 산맥을 중심으로 3,000m 이상의 높은 봉우리들이 장관을 이루는 이 곳의 하이라이트인 구로베 알펜루트가 17일(화)부터 개통되어 관광객을 맞이한다.

후지산, 하쿠산과 더불어 일본의 3대 영산으로 뽑히는 다테야마는 예로부터 인간들의 발길이 쉽게 닿을 수 없는 곳으로 일본 그 어느 지역보다도 보존이 잘 된 지역. 다테야마를 사이에 둔 도야마현과 나가노현을 잇는 알펜루트는 한겨울 엄청난 적설량으로 12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폐쇄되고, 치운 눈이 높게 쌓인 알펜루트의 상징 설벽은 해마다 수백만명의 관광객을 끌기에 충분하다.

5년 연속 도야마현 관광객 송출 1위인 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도야마현, 후쿠이현, 이시카와현을 완전 일주하는 국내 유일의 상품인 ‘도야마 알펜루트, 구로베협곡, 카미코지 & 미각만끽, 명탕 5일’ 상품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세계적인 산악관광지인 다테야마와 설벽, 온천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

우나즈키야외온천
트롤리카, 터널버스, 로프웨이, 케이블카 등 6가지의 운송수단을 이용하여 세계적인 산악 관광코스를 횡단하고, 총길이 20.1KM의 토로코 열차를 타고 일본 천연기념물인 구로베 협곡의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감상한다.

또한 셔터를 누르기만 하면 그림이 되는 가미코치 곳곳을 관광하며 가나자와에서는 유노쿠니노모리를 방문, 카가노토의 전통공예를 체험하고 일본3대 명원의 하나인 겐로쿠엔을 관광한다.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를 이용하고 전 일정 특급 및 준특급 호텔에서 숙박,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 및 특급 뷔페식 등 현지식 위주로 식사한다. 매주 토요일출발예정. 94만 9천원부터.

  무로도
상용고객 및 8~14명 단체 예약고객에게는 5%, 15명 이상 단체 예약고객에게 7%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예약자 2명 당 하나 씩 힙색 또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좌석으로의 승급 혹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명] 도야마 알펜루트,구로베협곡,카미코지&미각만끽,명탕 5일
[일 정] 도야마/야마나카(1)/시라카와/가미코치/하쿠바(1)/알펜루트/가타야마즈(1)/가나자와/도야마(1)
[가 격] 89만 9천원부터
[출발일] 4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출발
[항 공] 아시아나항공
[최소출발인원]10명
[불포함내역] 가이드와 기사팁(전일정 4,000엔) 


자료 : 롯데관광개발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