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가는길 멀고도 험해...제2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관광청 서울 사무소(소장 : 최승무 )에서 주최하는 ‘제2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가 지난 3월 31일 1차 인터넷 접수를 마감한 가운데 오는 4월 12일(목)에 2차 면접 심사에 들어간다.

2006년 제 1회를 시작으로 매년 몰디브 관광자원을 소개, 홍보하는 홍보대사를 뽑는 이번 행사는 몰디브 관광청 서울사무소 주최, 천도관광과 CJ미디어의 XTM방송이 주관하며, 최종 15명 선발에 1차 인터넷 지원을 마감한 결과 총 841명의 지원자가 몰려 56: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오는 4월 12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2차 심사에서는 100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최종 15명(남자5명,여자10명)을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인원은 2주간의 환상적인 몰디브 여행을 통하여 몰디브를 체험하고 익히게 된다.

몰디브 일정 마지막 날(현지날자 20일)에는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최종 선발대회가 한 번 더 치루어지는데 몰디브 국방부장관,문화부장관,관광청장 및 리조트의 매니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최종 평가를 받는다.

이후 선발자들은 1년 동안 국내/외 관광전 등 공식 행사 활동 및 몰디브 관광청 장관 초청 및 관광청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몰디브 관광청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지난 제 1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 관련 동영상 및 이번 대회 관련 세부사항은 천도관광 홈페이지(www.maldives.co.kr)와 몰디브 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www.visitmaldives.or.kr)에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