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명품 파라솔 ‘썬가든’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파라솔 '썬가든' 전시회
코퍼스트(대표 조은주)는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특별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만들어주는 명품 파라솔 썬가든(SUN-GARDEN)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기존의 스틸과는 달리 친환경 파우더 코팅을 하여 녹이 슬지 않으며, 핸드크랭크 장착으로 누구나 손쉽게 펴고 접을 수 있다.

또한, 파라솔 액세서리로 방충망과 조명등이 있는데 방충망은 봄철 꽃가루 방지와 여름철 파리·모기 등 해충 방지가 가능하고, 조명등은 저녁에도 야외에서 밝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ISO 105/B02 인증을 받은 생활방수가 되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탈색되지 않고, 지역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습기 상황에도 잘 적응할 수 있다. 특히, 그늘막이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하루 종일 그늘을 만들 뿐만 아니라, 독일 TUV나 GS 등 안전기구에 의해 안전인증이 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 제품은 독일회사 썬가든(SUN GARDEN)의 기술력과 유럽스타일의 고급 디자인이 겸비된 제품으로 작은 정원이 딸린 전원주택이나 펜션, 주말농장, 콘도, 호텔, 골프장, 고급식당 등 어떠한 야외공간에도 손쉽게 설치하여 세련되고,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