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핑골프 제품등록 고객대상 감사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골프에서는 오는 2008년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2008 핑골프 제품등록 고객대상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핑골프 홈페이지 회원으로서 사용하는 핑 제품의 바코드 번호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벌이는 이 이벤트는 제품등록을 마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핑 고급 골프모자와 골프전문지 신년호, 2009년형 카다로그를 모두 증정한다.<2009년 1월 5일 추첨>

행사대상: 핑골프 홈페이지<www.pinggolf.co.kr> 오픈 시부터 2008년 12월 31일까지 한가지 이상 핑골프 제품 바코드를 등록한 실제 핑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참여방법: 홈페이지의 MY PING 부분에서 간단하게 등록
추첨일: 2009년 1월 5일(월)

현재 핑골프 홈페이지에선 제품등록 행사 외에도 신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보스턴 백과 모자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난 가을 신제품 발표회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핑 전 제품을 등록한 고객 8명을 초대하여 참가자 모두에게 20만원상당의 최고급 핑 트레블 카바와 핑 신제품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핑웨어, 조선호텔식사권 등 선물을 한아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열었었다.

이처럼 핑골프는 2009년에도 홈페이지 안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핑 매니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핑 골프는 앞으로도 핑을 사랑해 주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최상의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을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