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목일 스타벅스에 가면 2가지가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립커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장성규)가 식목일을 맞아 두 가지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2,500원 상당의 드립 커피(숏사이즈, 237ml)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무료 커피 행사는 작년 미국의 9,000여 매장에서 National Coffee Break라는 이름으로 처음 실시되었으며, 스타벅스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커피의 전통과 문화를 전달하며, 커피 농가의 수고를 다같이 생각해 보자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아울러 식목일을 맞아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해 자체 개발한 <친환경 식물 영양제> 10만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원두를 커피로 내리면서 발생하는 커피 찌꺼기를 농가에 무료 제공해 퇴비 원료로 사용하게 하고, 탈취제용으로 고객에게 무료 제공해 왔다. 본 <친환경 식물 영양제>는 커피 찌꺼기와 전분, 분해제를 배합해 만들어 화분 위에 뿌리기만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및,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 광역시와 과천, 성남, 고양, 안양, 부천, 용인, 수원, 춘천, 천안, 경산, 죽전, 일산, 평촌 등 전국 20개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