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HX 투어’ 볼 구입하고, 챔피언의 볼 ‘Tour i 시리즈’ 체험하자!

프리미엄 볼 체험 캠페인 ‘I Changed, i won’ <2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골프용품업체 캘러웨이골프가 프리미엄 골프 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I Changed, i won 캠페인’의 일환으로 ‘<1탄> 프리미엄 레가시 볼 체험 이벤트’에 이어 ‘<2탄> 챔피언의 볼 Tour i 시리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언의 볼 Tour i 시리즈 체험 이벤트는 HX 투어 볼 1 더즌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Tour i 시리즈 골프 볼 2알을 보너스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미 PGA와 LPGA에서 Tour i 시리즈 볼을 사용해 승리를 거둔 필 미켈슨과 어니 엘스, 아니카 소렌스탐, 로레나 오초아의 사진이 담긴 총 4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추석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캘러웨이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각 대리점 당 60 더즌씩 한정 판매한다.

특히, Tour i 시리즈 볼은 상반기 LPGA 대회에서 개최된 16개 대회 중 11승을 기록 했으며, 로레나 오초아는 투어 i 볼을 사용하여 올해 상반기에만 총 6 승을 달성하여 Tour i 시리즈 볼의 성능을 유감 없이 보여 주었다.

현재 국내에서도 2007년 후반기에만 3승을 달성한 가을의 사나이로 불리는 강경남 프로가 Tour ix로 바꾸어 경기를 치르고 있다.

HX 투어 골프 볼은 3-피스로 구성된 볼로서, 주조 우레탄 커버를 갖춘 원형 볼이며, 기존 HX와 모델과 비슷한 타구감과 스핀량으로 보다 향상된 스피드와 비거리, 내구성을 발휘한다. 가격은 7만원.

Tour i 시리즈 골프 볼은 <Tour i 볼>과 < Tour ix 볼> 두 가지로 구성되며, 캘러웨이가 그 동안 개발한 골프 볼들 중 가장 진보된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4 피스 이너시아(4 Piece Inertia) 기술을 적용해 비거리의 신기원을 이룩했을 뿐 아니라, 골퍼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강력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7만원.

► 제품 구입 및 문의: 02) 3218-1980 / www.callawaygolfkorea.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