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 9월 18일~21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

F/W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 고객 사은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2008년 F/W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나흘 동안,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 매장 및 백화점 매장 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 매장 및 백화점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쌀쌀해지는 가을 라운딩에 필수 아이템 보온병과 보온병 커버를 증정한다. 9월 나이키 골프의 주요 색상인 라스베리 칼라와 매칭되는 색상의 보온병 커버로 소품까지 완벽한 골퍼로서의 세련됨을 잘 표현해줄 것이다.

매 시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나이키 골프의 이번 F/W 컬렉션은 쌀쌀한 날씨에서도 골퍼가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계절 특성에 맞춰 보온성과 활동성을 한층 높여주는 기능성 아이템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 골퍼가 최상의 기량을 펼치도록 도와주는 나이키 골프의 고기능성 원단은 이번 시즌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각 아이템들에 적극적으로 활용되었다.

- 오는 9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온병과 보온병 커버 증정
-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고기능성 아이템과 레이어링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또한 나이키 골프의 F/W 컬렉션은 보온과 체온 조절을 위해 각 기능성 소재를 레이어링해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레이어링 아이템의 색상 또한 화려해졌다.

화이트, 블랙, 베이지, 카키 등 기본 색상들을 바탕으로 필드 위 골퍼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오렌지, 옐로우, 퍼플 등의 색상 등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더욱 다채롭게 전개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의 2008 F/W 컬렉션은 ▲나이키 골프만의 하이 테크놀로지가 돋보이는 타이거 우즈 플래티늄 라인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타이거 우즈 컬렉션 ▲골프 웨어로의 혁신적 테크놀로지와 일상 웨어에서도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우먼즈 컬렉션 ▲나이키 골프의 고기능성 의류로 구성된 투어 컬렉션 & 코스 컨디션으로 구성되었다.

이 밖에도, 나이키 골프의 2008년 F/W 컬렉션의 골프 용품과 골프화는 의류와 조화되는 색상, 프린트를 사용하여 통일된 스타일리쉬 룩을 보여준다. 기본 디자인의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에서부터 다양한 컬러 매치로 젊은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