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방수 기능에 통기성까지 다양한 기능을 겸비

나이키 골프 코리아, 스톰-핏 엘리트(STORM-FIT ELITE) 자켓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비바람 속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에서 편안한 라운딩을 가능하게 하는 고기능성 스톰-핏 엘리트(STORM-FIT ELITE) 자켓을 선보인다.

스톰-핏 엘리트(STORM-FIT ELITE) 자켓은 뛰어난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춘 나이키 스톰-핏(STORM-FIT) 원단의 사용으로 골퍼들이 한결 안정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이키 고유의 고기능성 소재인 스톰-핏(STORM-FIT) 원단은 5,000mm의 수압을 견디기 때문에 비와 바람의 침투로부터 완전히 보호받을 수 있다.

브리티시 오픈에서 최경주, 스튜어트 싱크 , 폴 케이시 등이 착용해 인기를 끌었던 스톰핏 엘리트 쟈켓은 2008년 가을 시즌에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톰-핏 엘리트(STORM-FIT ELITE) 자켓은 비를 막아주는 스탠드업 칼라 스타일의 남성용 스톰핏 엘리트 전체 지퍼 자켓과 여성용 스톰핏 엘리트 자켓으로, 나이키 고유의 방수기능 소재인 스톰-핏(STORM-FIT) 원단 사용은 물론, 솔기 부분을 심실링(Seam sealing) 처리하여 방수 기능을 높인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스톰-핏 엘리트 자켓은 통풍 효과가 뛰어나 산뜻하고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며, 비를 막아주는 편안한 스탠드업 칼라와 유연한 이중 지퍼는 퍼팅 시 불편함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스톰-핏 엘리트 자켓의 어깨와 소매 부분에는 인체 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골퍼들이 더욱 자유롭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였고, 팔을 자유롭게 하는 레글란 소매(목에서 겨드랑이 아래로 박음질된 소매)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나이키 골프의 스톰-핏 엘리트(STORM-FIT ELITE) 자켓은 심플한 블랙 컬러에 화이트, 그레이로 그래픽 문영을 새겨 넣어 세련된 디자인을 살렸다.

기능성을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나이키 골프의 스톰-핏 엘리트 골프웨어는 우천 시와 같이 라운딩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최상의 실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골퍼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