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 여성스러운 클래식하고 엘레강스한 디자인

캘러웨이골프, CG 레이디즈 II 하프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대 골프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Callaway Golf)에서 2008년 하반기를 맞아 여성 골퍼를 위한 ‘CG 레이디즈 II 하프백’을 출시한다.

CG 레이디즈 시리즈는 지난해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핫 아이템이다. 2008년 신제품은 골프 연습장에서 꼭 필요한 클럽 아이템만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일반 캐디백의 하프 사이즈로 디자인 되었으며, 사계절 어느 때나 잘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 블루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특히, 패션에 민감한 여성 골퍼들을 위해 한결 클래식하고 엘레강스한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새롭게 태어났다.

기능 면에서도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 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 화장품 등의 소품을 넣어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손가방 등 여러 수납 공간이 디자인되어,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보관하는 데 모자람이 없다. 손잡이도 손에 들거나 어깨에 걸칠 수 있는 토드 스타일이어서 이동에도 편리하다.

특히, 화이트와 블루 컬러는 맑고 깨끗한 느낌을 주어 패션을 중요시 하는 여성 골퍼들에게 한층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하프백의 전체 사이즈는 7.0 인치이며, 입구 사이즈는 18cm이다.

► 소비자 가격 : 20만원
► 제품 구입 및 문의 : 02) 3218-1980 / www.callawaygolfkorea.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