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놀아줘...가족뮤지컬 신데룰라 '파파데이' 아빠랑 오면 전가족 40%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도 회식을 끝낸 아빠는 늦게 들어온다. “우리 아빠는 매일 늦게 들어와”,“우리 아빠는 매일 잠만 자”우리아이들의 투정이 들려온다. 왜 육아는 매일 엄마만 해야 할까?

우리가족 오랜만에 비싼 공연티켓 사서 들어갔더니, 아빠는 점점 잠이 쏟아져온다. 일반적으로 가족 공연에서의 모습이다. 그러나 신데룰라와 함께라면, 교육적인 스토리에 어른들이 더 좋아라 하는 2008년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맞볼 수 있다.


이제 금요일 저녁은 아빠와 함께 공연장을 찾아보자. 아빠가 함께 공연장에 오시면, 아빠만이 아닌 전 가족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빠의 공연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신데룰라 공연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파파데이>공연이다.

단순히 공연만 보고 오면, 문화회식이 아니겠지? 공연과 함께 별도의 부대행사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신데룰라와 왕자를 소재로 <신데룰라 오르골>, <왕자님의 클레이가면>,<신데룰라 핸드폰고리>,<신데룰라 유리구두>만들기 등의 별도의 체험이 함께한다. 어린이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어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부대행사 전문체험강사님이 함께 한다. (*소정의 재료비 1,000원~5,000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