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시타회와 투어밴 함께 고객 감동 앞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 고객 감동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캘러웨이골프, 시타 행사에 투어밴을 동반하여 ‘찾아가는 서비스’와 ‘고객 감동 서비스’ 더해
- 신제품 시타 기회, 정품 구매자 그립 무료 교환, 참가자에게 사은품 증정까지 혜택 풍부
- 강원도에서는 처음으로 시타회 개최해 클럽 점검, 원 포인트 레슨 행사 폭발적인 반응 불러일으켜

세계적인 골프용품업체 캘러웨이골프가 골프 비수기 시즌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으로 찾아가는 서비스와 고객 감동 서비스를 더한 ‘시타회와 투어밴 동반 투어’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해 눈길을 끈다.

시타회와 투어밴 동반 투어 행사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 캘러웨이 신제품을 시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캘러웨이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클럽 점검 서비스와 함께 그립을 2개까지 무료로 교환해 주는 감동 서비스를 선사하는 프로모션이다. 시타회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피팅 서비스와 함께 사은품까지 푸짐한 혜택도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는 캘러웨이의 골프 스페셜리스트들로 구성된 시타팀과 투어팀이 함께 참여하여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로 선수 지원용으로 제작된 투어밴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클럽을 점검하고 피팅 해 주는 특별 서비스도 준비했다.

또한, ‘캘러웨이 SYG(See Your Game)’ 서비스를 통해 시타회에 참가한 골퍼들의 스윙을 촬영하여 시타회 현장에서 직접 본인의 스윙을 분석해 준다. 스윙 동작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현장에서 직접 이메일로 발송해 주며, 이메일 내용으로 스윙의 주요 포인트 8 동작 컷과 유명 프로선수와의 스윙을 비교한 영상을 보내준다.

캘러웨이 SYG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캘러웨이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SYG 이용권’을 출력해서 시타회 현장에 가져가면 된다. SYG 이용권과 함께 설문조사에 참여한 쿠폰을 프린트 해오면 시타회 현장에서 3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모자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캘러웨이는 이번 행사의 시작으로 지난 7월 10일 동해 해군 골프 연습장을 찾아가 강원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시타회를 개최하여 성왕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투어밴에서 99년 출시된 호크아이 클럽부터 2008년 신제품에 이르기까지 캘러웨이의 역사적인 클럽들을 점검해 주었으며, 투어밴 탄생 이래 처음으로 가장 많은 클럽 점검 및 그립 교환을 했을 정도로 강원도 골퍼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 캘러웨이 소속 선수인 김민수 프로와 김봉진 프로가 참여하여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시타회와 투어밴 동반 골프장 투어 행사는 8월 한달 동안 전국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일정은 캘러웨이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