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프로 골퍼들만을 위한 진정한 블레이드

캘러웨이골프,단조 아이언 ‘X-Prototyp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골프용품업체 캘러웨이골프가 최고의 프로 골퍼들만을 위한 진정한 블레이드 단조 아이언 ‘X-프로토타입 아이언 (X-Prototype Iron)’을 출시 했다.

X-프로토타입 아이언은 프로 골퍼와 최상위 아마추어 골퍼들이 아이언에서 원하는 성능과 정확한 피드백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한 아이언으로서, 캘러웨이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언 디자인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오리지날 블레이드 단조 아이언이다.
특히, 헤드 부분이 머슬백으로 디자인 되어 무게 중심을 낮춰 주기 때문에 프로들이 최적의 백 스핀량으로 볼을 정확히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원피스 단조로 만들어져 임팩트 시 골퍼에게 확실한 피드백을 선사해 준다.

또한, 프로들은 정확한 임팩트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들이 원하는 데로 샷을 메이킹 할 수 있도록 옵셋을 작게 디자인 했으며, 샤프트도 프로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 S300’ 샤프트를 장착하여 컨트롤과 피드백 능력을 향상 시켰다.

X-프로토타입 아이언은 출시되기 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캘러웨이 소속 프로 필 미켈슨, 소렌스탐, 어니엘스가 사용하여 투어 대회에서 이미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았으며, 필 미켈슨 3승, 소렌스탐 3승, 어니엘스 1승, 총 투어 7승을 이끌었다.

한국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X-프로토타입 아이언은 캘러웨이의 소속 프로들이 투어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단조 아이언”라며, “캘러웨이 소속 프로를 투어에서 우승으로 이끈 아이언이기 때문에 그 성능은 장담한다”고 강조했다.

► 소비자 가격 : PW 160만원 (8 Irons 스틸 Dynamic Gold S300 #3~#9)
► 출 시 일 : 2008년 7월

◆ 300자

캘러웨이골프가 최고의 프로 골퍼들만을 위한 진정한 블레이드 단조 아이언 ‘X-프로토타입 아이언 (X-Prototype Iron)’을 출시 했다. 이 제품은 프로 골퍼와 최상위 아마추어 골퍼들이 아이언에서 원하는 성능과 정확한 피드백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개발한 아이언으로서, 캘러웨이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언 디자인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아이언이다. 특히, 헤드 부분이 머슬백으로 디자인 되어 무게 중심을 낮춰 주기 때문에 프로들이 최적의 백 스핀량으로 볼을 정확히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원피스 단조로 만들어져 임팩트 시 골퍼에게 확실한 피드백을 선사해 준다. 출시되기 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캘러웨이 소속 프로 필 미켈슨, 소렌스탐, 어니엘스가 사용하여 투어 대회에서 이미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았으며, 필 미켈슨 3승, 소렌스탐 3승, 어니엘스 1승, 총 투어 7승을 이끌었다. 가격은 160만원

◆ 500자

캘러웨이골프가 최고의 프로 골퍼들만을 위한 진정한 블레이드 단조 아이언 ‘X-프로토타입 아이언 (X-Prototype Iron)’을 출시 했다. 이 제품은 프로 골퍼와 최상위 아마추어 골퍼들이 아이언에서 원하는 성능과 정확한 피드백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개발한 아이언으로서, 캘러웨이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언 디자인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아이언이다. 특히, 헤드 부분이 머슬백으로 디자인 되어 무게 중심을 낮춰 주기 때문에 프로들이 최적의 백 스핀량으로 볼을 정확히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원피스 단조로 만들어져 임팩트 시 골퍼에게 확실한 피드백을 선사해 준다. 또한, 샤프트도 프로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 S300’ 샤프트를 장착하여 컨트롤과 피드백 능력을 향상 시켰다. 이 제품은 출시되기 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캘러웨이 소속 프로 필 미켈슨, 소렌스탐, 어니엘스가 사용하여 투어 대회에서 이미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았으며, 필 미켈슨 3승, 소렌스탐 3승, 어니엘스 1승, 총 투어 7승을 이끌었다. 가격은 160만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