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레드홀릭 파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1일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은 신제품 레드티 출시를 기념하여 ‘립톤 레드홀릭 파티’를 홍대 캐치 라이트(Catch Light) 클럽에서 열었다. 립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2,000여 명의 클러버들 이 참석한 이번 파티는 립톤 레드티의 컨셉인 ‘비보이’와 ‘열정’, ‘레드 컬러’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립톤 레드홀릭 파티에서는 최근 온라인에서 진행된 ‘립톤 레드홀릭 비보이 UCC 컨테스트’ 우승자 ‘소울 헌터(Soul Hunter)’의 화려한 무대와 함께 엠씨 스나이퍼(MC sniper), 45 RPM, 세렝게티(Serengeti) 등 유명 힙합 가수들 및 외국 유명 비보이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공연 사이 사이에 유명 디제이들의 현란한 연주가 새벽 3시까지 진행되어 여름 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공연 외에도 대형 립톤 레드티를 얼굴에 붓고 있는 모양의 재미있는 포토월 앞에서의 즉석 사진 촬영, 스테퍼를 밟아 레드티 병을 채우면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 베스트 레드 드레서와 레드홀릭 댄서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쳐 참가자들의 흥을 돋구었다.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립톤 레드티는 허브티 루이보스에 블러드 오렌지향, 신비의 열매 과라나를 더한 새로운 맛의 허브티 음료로, 이름에서 알 수 있는 열정적인 레드 컬러로 젊은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립톤 레드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립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