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사농동 더 퍼스트 아파트 영어마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4 Education(http://www.a4education.com)은 강원 춘천시 사농동 롯데캐슬 더 퍼스트 아파트 영어마을 운영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30일(금) 모델하우스 개관에 맞추어 영어마을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입주 후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간 무료로 실시되는 이 영어마을 아파트는 현재 운영 중인 연수원식의 영어마을의 장점은 물론 365일 영어학습과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아파트의 건설사인 롯데건설㈜의 관계자에 따르면 (주)A4 Education은 영어마을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수행능력 등이 인정되어 지난해 부산정관지구의 롯데캐슬 아파트 영어마을에도 운영회사로 참여 했으며 부산지역의 내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로 부터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켜 이번 춘천 사농동 롯데캐슬 더 퍼스트 영어마을에도 참여 하게 되었다고 한다.

춘천 사농동 롯데 캐슬 더 퍼스트 아파트는 자녀 교육에 대한 한국인들의 “맹모삼천” 의지에 부합한 교육환경을 갖추기 위해 단지 내 영어마을은 물론 입주민을 위한 전자책 도서관 그리고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구비되며 아파트가 단순 주거가 아닌 문화, 교육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이룬다는 목표이다.

견본 주택은 3월 30일 춘천 시외버스 터미날 앞에 개관하며 영어마을 아파트 운영방안에 대한 홍보 활동 및 각종 행사가 개최된다.

수도권과 그리 멀지 않은 지역인 춘천지역은 상대적인 교육 소외 지역으로 이러한 형태의 아파트의 출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문의 033-243-1500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