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부천 ‘두산 위브더스테이트’ 단지 내 근린상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감도
삼릉건설이 시행하고 두산건설이 시공하는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의 ‘두산 위브더스테이트’ 단지 내 근린상가를 분양한다.

중동 신도시(경기도 부천 중동 1107번지 일대)에 위치한 주상복합 상가 '위브더스테이트'는 현재 8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으며 준공은 오는 9월 예정이다.

두산 위브더스테이트는 20개동으로 연면적이 15만3444평에 이르는 매머드급 단지로 중동신도시에 들어서는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타운인데다 입지여건도 좋아 완공후에는 중동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3월초부터 분양소식이 알려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는 위브더스테이트는 서울 강남 도곡동 타워팰리스와 같은 철골ㆍ철근콘크리트 구조로, 외관을 판상형 구조가 아닌 타워형으로 설계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더 스테이트몰은 다양한 테마별 상가 조성에 따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쇼핑 + 금융 + 교육 + 패션의 진정한 복합 상가이다.

지하 1층~지상 3층에 구성될 예정이며, 점포 수는 약 180여개이다.

1층은 금융, 패션, 패스트푸드점, 제과점, 편의점 등 근린생활시설, 2층은 미용, 뷰티, 전문식당가, 3층은 전문학원, 메디컬 등이 추천업종이며, 지하1층은 대형마트, 휘트니스센타, 북센타가 입점할 예정이다.

20개동 2층을 구름다리로 연결해 원 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동시에 8차선의 신흥로를 가로지르는 오버브리지 설치로 상가 2층과 반대편을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평당 분양가는 1층 1900만원~2800만원, 2층 700만원~900만원, 3층 500만원~600만원 선이며, 9월 입점 예정이다.

2009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7호선 중부경찰서역에서 가깝다. 차로 5분 거리에 부천시외버스터미널이 있으며 LG백화점, 한국까르프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있다. 공공기관은 부천시청, 부천세무서, 부천교육청, 원미구청이 있다. 주변 학교로는 부흥초등, 약대초등, 계남중, 부흥중 심원중, 부곡중, 계남고, 원미고, 심원고, 중흥고, 원미고 등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