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 계정 활성화 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제공
추첨 통해 색동이 이모티콘 제공

아시아나항공, 휴면 해제 고객 대상 국제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김태훈 기자】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다시,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휴면 회원이 본인 인증 후 휴면 상태를 해제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편도 당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탑승기간 2022년 8월 31일까지).

아울러 휴면 상태 해제 후 이메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회원 중 4000명을 추첨해 색동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색동이 이모티콘 추첨은 6월 말과 7월 말 진행하고, 당첨 회원에게는 이모티콘 쿠폰 번호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이메일로 개별 전달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잠시 떠났던 여행이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휴면 회원들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딜즈 △에버랜드 △CGV △이마트 등 기존 제휴사에 더해 올여름 캐리비안베이를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는 등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늘리려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