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한정 수량 28% 특가 프로모션 진행

리큅, 활용도 높은 멀티 티포트 티마스터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모던한 화이트 디자인과 12가지 스마트 보온시스템이 특장점인 리큅 멀티 티포트 티마스터(이하 티마스터, LKT-G1802)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리큅은 따뜻한 차를 즐기기 좋은 계절 겨울을 맞아 언제나 내가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티포트 신제품 출시를 기획했으며, 런칭 기념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보온 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리큅 티마스터(LKT-G1802)는 뚜껑부터 손잡이, 받침대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이나 거실 등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멀티 기능을 갖춘 티포트 제품으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총 12가지 스마트 보온시스템이 세팅되어 편리하고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누구나 사용이 쉽고 편리한 버튼 터치 방식으로 △40℃ 분유 △80℃ 허브차 △90℃ 커피 △95℃ 한방차 △100℃ 삶은 계란 또는 물 끓이기, 세척 등 12가지 스마트 보온시스템을 선택해 다양한 음료를 가장 적절한 온도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리큅 티마스터는 유리병 하단에 설계된 온도감지센서 덕분에 최적의 온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최저 40℃부터 최고 100℃까지 사용자가 설정한 희망 온도에 맞춰 최대 12시간까지 자동으로 온도와 보온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큅 티마스터는 사용자의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온 가족이 한 번에 즐길수 있는 1.8L 대용량 △내열유리 설계로 내구성이 높아 안전한 유리용기와 받침대 △용도에 맞춰 분리가 가능한 달걀 거치대와 스테인리스 SUS304 소재 차 거름망 △유리용기와 받침대 분리 시 자동으로 전원 차단되는 안전잠금장치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이번 티마스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한정 수량 28%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