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옥시즌 플러스 청소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몬드 블루 컬러 Z7320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에서 프리미엄 청소기 옥시즌 플러스(Oxygen+) 2종(다이아몬드 블루 컬러 Z7320, 다이아몬드 샌드 컬러 Z73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맑고 깨끗한 청소 성능이 돋보이는 옥시즌 플러스는 강력한 1800W 모터와 바닥브러시로 깊게 끼어있는 미세한 먼지와 동물 털까지 말끔히 흡입한다. 또한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H13필터와 H12필터로 구성된 투헤파 시스템(Two HEPA System)을 장착해 0.05마이크론의 미세한 먼지까지 99.9% 완벽하게 걸러주어 호흡기 질환이나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물질들을 제거한다., 더불어 세계 최초 에어타이트(Air tight) 밀폐시스템으로 한번 흡입한 공기와 걸러진 미세먼지가 다시 새어 나가지 않도록 완벽하게 차단시켜 준다.

옥시즌 플러스의 바퀴는 충격을 방지하는 소프트휠(Soft wheel)로 청소 시 바닥 을 보호하며 소음을 줄여준다. 또한 필터 청소 및 먼지봉투의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전자표시 기능, 부드러운 굴곡의 인체공학적 이동손잡이,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는 롤링 휠(Rolling wheel)과 리모컨, 넓은 공간까지 한번에 청소할 수 있는12m의 긴 코드 등 사용자를 배려한 시스템이 청소를 편하게 도와준다.

은은한 펄을 가미한 다이아몬드 블루 컬러와 다이아몬드 샌드 컬러의 옥시즌 플러스는 포인트로 사용된 실버 컬러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일렉트로룩스 옥시즌 플러스는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다이아몬드 블루컬러(Z7320)가 59만1천원, 다이아몬드 샌드컬러(Z7350)가 78만6천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