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추석 맞이 ‘땡큐 패밀리 감사패’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세라젬은 올 추석을 맞이해 세라젬 마스터 제품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 전문작가가 직접 그린 인물화와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감사패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땡큐 패밀리 감사패’는 인물화 전문기업 ‘선물그림’과의 협업을 통해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구매 고객이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문구를 담아 주문서를 작성하면 전문 인물화 작가들의 감각적인 그림체와 캘리그라피로 부모님이나 배우자,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편집해주는 방식이다.

감사패는 최고급 원목 자재인 미송 액자로 구성해 집 어느 곳에 두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우단 케이스로 마감해 품격을 높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라젬 마스터 제품 라인업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땡큐 패밀리 감사패 또는 에어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한국도자기 세트 중 하나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사은품을 선택한 경우에도 구매 고객 희망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땡큐 패밀리 감사패를 구매할 수 있으며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고객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부모님이나 배우자,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이번 계기를 통해 전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