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강력한 파워·가벼운 무게 '싸이클론 유선청소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유선청소기의 강력한 파워와 무선청소기의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를 새로 출시하고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큅은 그 동안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주방 가전 중심에서 라이프 가전으로 제품군을 확장해왔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도 집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기획 출시했다.

리큅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는 무선청소기 못지 않은 슬림한 디자인과 1.6kg의 가벼운 무게임에도 유선청소기 특유의 강력한 파워와 흡입력을 구현한다.

400W 고출력의 강력한 파워와 싸이클론 회전방식이 결합돼 실내 곳곳에 있는 크고 작은 이물질부터 아주 작은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며, 시간 제약 없는 유선 방식으로 청소 처음부터 끝까지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헤파필터가 내장돼 청소 중 흡입된 공기 속 크고 작은 미세먼지도 제거 가능하다.

리큅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는 무선청소기의 장점인 간편함과 편의성도 함께 갖췄다. 틈새나 좁은 구석, 높은 곳 등 실내 구석구석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도록 브러쉬·틈새 헤드·연장봉이 기본 구성되며, 브러쉬는 회전반경 270도로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청소기 관리 중 가장 번거로운 먼지통과 필터 관리 역시 간편하다. 먼지를 차단해주는 헤파필터는 손쉽게 분리 후 물 세척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리큅은 이번 싸이클론 유선청소기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정 수량에 한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7% 특가 혜택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리큅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신제품 리큅 싸이클론 유선청소기는 유선청소기와 무선청소기의 장점이 결합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품질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