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스테인레스 소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LW-S2805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브런치부터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가 손쉽게 가능한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집에서 직접 카페 음료나 디저트를 만들어 즐기는 홈카페 인기가 여전히 높은 가운데 주방가전 업계에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홈카페 가전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춰 리큅은 신제품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를 출시해 자사 홈카페 가전 라인업을 확대하고 실용성과 가성비를 매력으로 고객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신제품 2구 리큅 샌드위치 와플메이커는 외관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파스텔톤 민트 컬러(LW-S2805)와 스테인레스(LW-S2806) 2종으로 출시되며, 고객의 개인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MZ세대를 겨냥한 감성적인 파스텔톤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LW-S2805)는 깔끔한 직선 라인의 스퀘어 타입으로 주방을 보다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2구 플레이트로 한 번에 2개의 양은 물론 각각 다른 멀티 레시피 조리가 가능하며, 상·하 양면 직화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성할 수 있다. 샌드위치와 와플 모두 가능하도록 샌드위치/와플 플레이트 2종이 기본 제공되며,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플레이트를 교체할 수 있다. 모든 플레이트는 논스틱 코팅 마감으로 조리 시 음식물이 눌어 붙지 않으며, 세척도 간편해 위생적이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위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예열과 조리 완료 상태를 알려주는 직관적인 가열표시 등 안전 잠금 클립과 미끄럼 방지 논슬립 받침대, 깔끔한 정리를 위한 전원 코드 홀드 등 다양한 특장점을 함께 갖췄다.

리큅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LW-S2806

한편, 리큅은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디자인보다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테인레스 소재의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LW-S2806)도 함께 출시한다.

신제품 리큅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2종은 리큅 온라인 공식판매점,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