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여름철 워터 액티비티부터 일상까지 활용도 높은 아웃도어 샌들 선보여
젖은 지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 신속한 배수성 등 물에 강한 기능 적용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 바캉스룩에 제격

레드페이스, 장마철·여름휴가 전천후 ‘아쿠아샌들’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 장마철과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 시 트레킹이나 계곡 산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샌들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루나 우먼 샌들’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바위는 물론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있어 바위나 돌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다. 신발은 끈을 당겨 쉽게 조였다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탈착이 편리하다. 여성용 샌들로 색상은 핑크와 퍼플이 있다. 

‘터틀 오토 맨 샌들’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다이얼을 돌려 손쉽게 끈을 조일 수 있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계곡 트레킹 등 워터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끈이 풀릴 위험을 덜어주며, 활동 중 한 손으로도 신발 끈을 조일 수 있어 편리하다. 남성용 샌들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세피아가 있다.

‘발칸 맨 샌들’은 발등이 오픈 된 디자인으로 더운 날에도 바람이 잘 통하며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신발 끈은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어 발에 딱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남성용 샌들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아쿠아샌들 출시와 더불어 24일부터 레드페이스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상품 아쿠아샌들 3종을 경험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여성용 ‘루나 우먼 샌들’과 남성용 ‘터틀 오토 맨 샌들’, ‘발칸 맨 샌들’이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세 가지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블로그 댓글을 통해 가능하며, 아웃도어에 관심을 갖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이 가까워지면서 물놀이나 계곡 트레킹과 같은 워터 액티비티 활동을 많이 하는 만큼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기능성 아쿠아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또한 아쿠아샌들 출시와 더불어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의 뛰어난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