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독자 기술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 적용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방수 기술력 담은 광고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문가형 방수·방풍 재킷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의 기술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올해 신상품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의 방수·방풍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영상은 자사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레드페이스 SNS 채널에서는 소비자 대상으로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출시 기념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은 갑작스러운 비, 바람 등 변덕스러운 봄철 아웃도어 상황을 제시하며, 레드페이스가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의 방풍·방수 기능을 강조하여 보여주는 장면을 담아냈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방수 재킷으로, 방풍 기능까지 겸비했다.

또 일교차가 심한 봄과 우천 등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비와 찬 바람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우수해 재킷 내부는 보송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와 밑단 스트링을 조여 찬바람이 새어들어오지 않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실용성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과 기후에 대응할 수 있다.

디자인은 입체 패턴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심플한 멋이 돋보이며, 색상은 남성용 레드, 네이비, 올리브와 여성용 레드, 옐로우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가 진행하는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출시 기념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을 감상한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등산에 관심이 있는 주변 지인을 태그해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출시 소식을 전하면 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봄철에는 강한 비바람을 동반하는 아웃도어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봄철 산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방수·방풍 기능을 적용한 방수 재킷 출시 소식을 접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