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매치, 가상 피팅 진화한 'AI 가상추천' 기능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글라스매치'가 국내 최초 'AI(인공지능) 추천‘ 기능을 도입하고 서비스를 공개한다.

바른 안경문화를 창조하는 눈사람이노베이션의 가상 피팅 안경서비스 '글라스매치'가 단 한 번의 촬영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웨어 제품을 추천해주는 'AI 추천‘ 기능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고 8일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AI 추천’ 기능은 기존 가상 피팅 서비스를 고도화한 서비스로, 단 한 번의 촬영을 통해 이용자의 얼굴을 상세 분석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간편하고 빠르게 추천해주는 기능이다.

특히 기존에는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웨어 제품을 찾아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가상 피팅 및 사진 촬영을 했다면, 신규 추가된 ‘AI 추천’ 기능은 얼굴형에 어울리는 제품과 비슷한 얼굴형의 이용자가 많이 확인한 제품을 5개 소개해준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알지 못했던 브랜드의 제품과 새로운 디자인까지 확인할 수 있어 폭 넓은 제품 선택이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글라스매치’ 리뉴얼 앱에서는 쇼핑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직관성을 높인 UI 개편,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롭게 추가된 앱 쇼핑 기능을 통해 앱에서 가상 피팅한 아이웨어 제품을 브랜드 온라인 구매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없이 스마트폰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한 30일까지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가상 피팅 안경서비스 ‘글라스매치’는 이번 ‘AI 추천’과 앱 쇼핑 기능 업그레이드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만으로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 추천은 물론 가상 피팅 및 사진 촬영, 쇼핑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제품의 상세정보와 구매 정보, 이벤트 및 혜택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