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5대균 99.9% 살균을 비롯 세척, 탈취 효과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 NS홈쇼핑 통해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일상 속 위생 및 세균 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도와줄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나날이 실내·외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리큅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사 인기 상품인 전해수기 제품을 보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전해수기 제품이 가정 위생 관리를 위한 필수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방송에서 판매될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은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할 수 있는 단품과 500ml 물통이 추가된 세트 구성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NS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가정 밖 사무실,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애완견 산책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쉽고 편하게 개인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스프레이 4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은 고품질 티타늄 백금 전극 적용으로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무첨가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은 휴대 가능한 케이블 충전방식이 장점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차량, 캠핑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위생 및 청결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전해수 테스트 진행 결과, 주요 5대균의 99.9% 살균 효과가 있으며, 과일과 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 세척, 음식물 쓰레기 또는 반려동물 냄새 탈취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대장균, 농녹균,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 폐렴군에 대한 살균 테스트 시행)

리큅 관계자는 “리큅 전해수기 퓨어 'HC5300'은 안전한 성능은 물론 휴대와 사용이 용이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세균 및 위생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품도 구매하고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큅은 전해수기 퓨어 'HC5300'을 오는 5일 오후 5시 30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