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E 유학네트, 제94회 세계유학·연수 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 3월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유학박람회 iAE 유학네트 현장
유학 대상 국가는 물론 학교 선정까지 본인의 성적과 적성에 맞는 유학코스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는 유학박람회가 5개 도시에서 열린다.

세계 최대 유학전문기업 iAE유학네트는 Daum 교육, MSN 해외, 하이투스와 공동으로 주관하고 진학사와 신한은행이 협찬하는 '제 94회 세계 유학·연수 박람회'를 오는 4월 25일 (금)~29일 (화)까지 서울 등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정확한 해외 교육정보를 제공하는 각 포털사이트 기업들과의 공동주관을 통하여 바르고 정확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전세계 100개 이상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학업계 1위 기업 iAE 유학네트는 매달 찾아가는 유학서비스의 일환으로 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들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몰타, 아일랜드, 스위스, 필리핀, 일본 등의 현지 학교에 대한 다양한 유학정보를 제공받고 현장에서 학교 수속까지 한번에 마칠 수 있다.

특히 서울 유학박람회 현장에서는 영국 어학연수의 인기요인, 캐나다 어학연수와 테솔과정, 호주 명문대학 UTS 입학, 어학연수와 2년제 혹은 4년제 대학 편입을 주제로 한 유학설명회가 열려 참가자들은 주제별로 체계적인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iAE유학네트 관계자는“해외 명문학교 진학과 어학연수에 대한 1:1 맞춤 유학 설계가 현장에서 가능하며 다양한 유학 및 어학연수 정보와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유학 플랜을 짜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고 말했다.

이번 유학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10G 다운로드 상품권(PD BOX / CLUB BOX), 사이버머니 적립 등 참가자 및 수속자에게 제공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