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인 프레데터인 98년 지단의 프레데터 엑셀레이터와 01년 베컴의 프레데터 프리시즌의 재해석
두 프레데터의 컬러웨이를 재해석한 한정판 아카이브 팩 공개 소식에 축구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
레전드 축구선수 지단과 베컴이 함께 출연한 영상과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

아디다스, 프레데터 출시 25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프레데터 출시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25 Years of Predator Pack’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25주년 한정판은 전세계 축구 팬들을 설레게 했던 레전드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지네딘 지단에게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아카이브팩과 두 선수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프레데터 19+ 한정판으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지단에게 있어 1998년 프레데터 액셀레이터는 1998년 발롱도르 수상과 프랑스의 월드컵 우승을 이끄는 등 그가 펼친 인상적인 플레이들을 떠오르게 하는 상징적인 축구화로 당시 블루, 레드 그리고 화이트로 디자인된 어퍼가 특징이었다. 새로운 한정판 아카이브 팩의 액셀레이터는 그 감성을 담아 골드, 네이비, 화이트 그리고 레드 컬러의 4가지 다른 종류의 신발 끈이 함께 포함돼 출시된다.

지단이 프레데터 액셀레이터라면, 베컴의 팬들은 2001년 그가 착용했던 프레데터 프리시즌을 떠올릴 것이다. 월드컵 진출을 앞두고 유럽 지역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그가 보여준 극적인 프리킥을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베컴이 신었던 레드 컬러의 혀(tongue)가 특징이었던 화이트 컬러의 프리시즌을 기억할 것이다.

이번 한정판 아카이브 팩 제품 역시 그 당시 프리시즌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신발 끈이 함께 출시된다. 각 축구화에는 지단과 베컴의 이니셜이 새겨져 더욱 의미를 더했다.

프레데터 25주년을 기념하는 2가지의 아카이브 팩은 스타디움에서 착용할 수 있는 축구화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트리트화로도 출시된다. 또한 베컴과 지단이 함께 뛰었던 2003/2004 레알 마드리드 클럽 저지에서 영감을 받은 저지, 셔츠, 바지 등의 어패럴 제품도 선보인다.

또한 두 레전드 선수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탄생한 프레데터 19+ 한정판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을 모두 담아 끈 없는 디자인으로 완벽한 컨트롤을 도와주는 프레데터 19+에 베컴과 지단, 두 선수에게 받은 영감이 더해져 축구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지단의 프레데터 액셀레이터, 베컴의 프레데터 프리시즌에서 영감을 받은 아카이브 팩은 8일, 지단과 베컴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탄생하는 한정판 프레데터 19+는 오는 13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해 키카 동대문, 카포 석촌, 카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데터 출시 25주년 기념 한정판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